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김포 낙농체험, 연보람목장 치즈만들기.

728x90
반응형

농장체험을 하러 가기 위해 오랜만에 내비게이션에 연보람목장을 입력했다.

연보람목장은 종종 방문하는 테니스 아레나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3년 다니던 우리학교 김포대학교에서도 멀지 않은 곳이었죠~!!!

 

그래서 제법 익숙한 김포입니다..

 

적어도 우리가 살아 나가는데 많은 사람의 노력과 그리고 많은 동물의 희생과 나눔이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연보람목장 입구부터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첫 방문이었지만 너무너무 만족감 높은 방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체험 프로그램도 잘 다듬어져서 준비되어있어서 시간이 루즈할 타임이 안 나오더라고요.

 

너희들이 없었다면 우리애들 키우는데 정말 어려움이 많았을꺼야.......

젖소의 우유 가 없었다면 말이죠...^^;;;

 

피자도 만들어보고^^;;;

잘 준비해주신 치즈도 만들어보면서 아주 재밌게 시간이 흘러갔습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한번쯤 낙농체험으로 다녀와보셔도 어른들도 제법 나쁘지 않은 시간이 될것같네요~~^^;;

 

 

이상 김포 연보람목장 방문기를 마치며~~~~

가격도 괜찮고 프로그램도 알찬 주말을 보낼수 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