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때리는 명랑골프

골프스윙 연습기를 활용한, 골프그립 익숙해지기

728x90
반응형

모든 운동에는 기본적으로 익숙해져야 하는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큰 범주로 보면 스윙의 완성으로 볼 수 있겠지만, 그 스윙이 자연스럽게 나오려면

안정감 있고 편안한 그립이 완성되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위너스피릿 미라클201

저는 3년 전에 골프 시작하고 구매해둔 골프 스윙연습기 가 하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무언가 연습도구는 지속해서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보셨으리라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스윙 연습만 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는 원래 빈스윙을 많이 하지 않는 편입니다.

대신 스윙연습기를 이용해서 수시로 내가 그립을 잡는 게 어색하거나 불편한 부분이 있진 않았는가...

수시로 그립을 잡아보면서 손이 그립이 익숙해지는 연습을 수시로 해서 저는 3년 꾸준히 사용했어요..

 

그리고 스윙은 그립을 잡고 그립이 편안한 느낌이 들었으니 몇 개 해보는 느낌으로요^ ^;;

 

대부분 골프레슨 받으면 처음에 골프 그립을 배우는데 사실 정해진 무조건적인 지론은 없긴 합니다만,

그래도 이것도 연습을 해야 돼? 싶을 수 있는 게 그립일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안정감있는 스윙은 안정된 그립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해서

저는 수시로 그립을 잡았다 풀었다 하는 연습을 하고 있어요.

 

이때 매번 골프클럽으로 하기에는 거추장스러울 수 있어서 실제 골프 그립 형태랑 같아서 연습하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골프그립 연습할 때 손목이 부자연스럽진 않은지 체크해보면서^^

그립 잡는 연습해보면 생각보다 실제로 연습장에서 공을 칠 때 그립이 조금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이 제품 외에도 다양한 스윙연습기는 존재합니다, 혹여 내가 지금 그립이 내가 생각하는 대로 잡고 있는지

가끔 놀고 있는 스윙연습기로 그립을 한번 잡아보면서 그립 연습도 스코어에 꽤 도움이 될 거 같아서

날씨도 흐리고 오랜만에 골프 그립 연습을 하는 오전 20분을 보냈습니다.ㅎㅎ

 

 

 

이상 초보골퍼의 골프스윙연습기 활용 그립연습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