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때리는 명랑골프

고양 골프레슨 도니스골프아카데미 & 프랜즈스크린 덕양점.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덕양에 사무실을 차린 친구와 저녁 약속을 진행했어요..

이제 슬슬 우리 볼때리는 명랑 골프 친구들이 하나둘 같이 블로그를 작성해볼까 하도 조금씩 준비 중입니다!!!!!!!!!!!!!!

 

오늘은 다들 급속도로 빠져드는 골프의 매력에...^^

개인 클럽들도 구비들하기 시작하고 더욱 열정이 뿜 뿜이에요..

 

스코어는 거들 뿐입니다만..

 

고양에 새로 출범한... 저의 첫 스승이신, 김도은 프로님의 도니스골프아카데미...

가끔 친구와 덕양에서 볼일이 있을 때 조금 일찍 나가 일일 타석을 이용하고 연습하고 오곤 합니다...

물론 당연히 결제는 정상적으로 진행하고 말이죠...

 

 

 

개인적으로 진짜 타감 너무너무 맘에 드는 저의 테일러메이드 올뉴P770아이언은 정말 든든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 오픈한 아카데미라..........^^

시타 클럽들도 정말 야심 차게 진심을 다해 준비했음이 보이는 부분 요소가 많은 아카데미입니다....

세상에 ZX7드라이버라니...........

 

 

친구는 열심히 드라이버 연습도 하고 1시간 알차게 연습하고 오늘의 주목적인 4층에 카카오 스크린골프를 치러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이곳 매장도 도니스아카데미와 비슷하게 오픈해서 시설 및 클럽들이 정말 상태 좋습니다........

오랜만에 같이 볼때리는 명랑골프 팀원들과 비록 실력은 미비하지만 즐겁게 스크린골프 치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연습장에서 연습만 하긴 아쉽고...

그렇다고 스크린 두 게임 내리 치긴 뭔가 명확하지 않을 때...........ㅋㅋ

오늘 제가 이용한 조합으로 일일 타석 1시간 + 스크린골프 정도도 나쁘지 않은 하나의 조합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