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때리는 명랑골프

일요일 스크린골프모임, 골프존파크 방화배선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모여서 대화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상급자 모임은 아니지만...

테니스, 스쿼시, 배드민턴, 골프 모임을 같이 공유하는 그룹이라....

만나면 시간이 부족하지 이야기 소재가 부족한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다들 조금 늦은 시간 모여서, 점심을 늦게 먹고 모인 터라 사실 식사를 하긴 부담스럽고..

하늘은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주제는 우리 뭘 먹으러 갈까?

아님 간단히 먹고 스크린 한판?

 

하는 분위기로 흘렀지만 사실 내심 스크린골프나 한판 할까 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먼저 예기를 꺼내지는 않았어요....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골프존파크 어플을 통해 3인 플레이를 예약하고 바로 이동했습니다.

 

 

 

저희 강서구에는 신규의 스크린골프 매장에 제법 많지만, 요즘 4인이 모일 때는

골프존파크방화배선우 매장이 계양에서 넘어오는 친구도 88 뒤쪽으로 내려오면 바로라 여기서 모이기 괜찮아서

자주 방문하는 스크린골프 매장이 되었습니다.

 

 

일단 9개의 스크린이 구성되어있어서, 예약도 제법 수월하기도 하고

역시나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시설의 관리상태와 대여 클럽 모두 전반적으로 괜찮아서 더 찾게 되는 곳입니다.

 

 

자자 오늘의 목표는 요즘 여기저기 포스팅에서 보이는,

새로 업데이트된 골프존 업데이트가 궁금했어요..

 

전체적으로 프로그램 디자인도 바뀐 듯하고요...

잘 치면 좋겠지만 잘 못해도 서로 격려해주고 서로 조금씩 봐주면서 같이 성장하는의 취지인지라..ㅋㅋ

다들 비슷합니다 스코어는....

 

 

누가 버디를, 이글을 더쳤는가 가아니라...........

누가 슬라이스를 적게 쳤는가에 승부가 결정되는 아주 친목이 돈독한 골프초보들...

그렇게 3이 160분정도해서 신나게 일요일 스크린골프 모임으로 한주를 마감했어요...ㅋㅋㅋ

 

스코어는요??????????

 

에헴, 같이 즐거웠으면 그게 가장 좋은 스코어 아닐까요?ㅎㅎㅎ

 

이상 오랜만에 방문하는 골프존파크방화배선우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