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체육 컨텐츠

2022 헤드테니스, 헤드 붐 프로 라켓..

728x90
반응형

2022년 제가 사용하는 두 곳의 브랜드에서 

꽤 맘에 드는 라켓을 출시를 해주었어요.....

 

저는 헤드와 요넥스를 사용하는데요..

이번에 헤드붐 프로 라켓은 꽤 많은 관심을 받으며 출시한 2022년 신형 테니스 라켓입니다.

안녕 붐!

 

라켓 스팩은, 

헤드 사이즈 98sq.

스트링 패턴 16 X 19

언스트링 웨이트 : 310g

그립 사이즈는 4 1/4 그립 제품으로 구매하였어요..

 

이번 출시에는 헤드 붐 MP 라인과 PRO라인만 수입해왔다고 해요..

저는 주로 98sq의 헤드 사이즈를 좋아하는 편이고요..

아 구력자 냐구요???

 

아니오.......

 

하지만 언젠가 성장했을 나를 생각하며 항상 조금 오버스펙으로 라켓을 선정합니다.

 

그리고 저는 늘 다른 스펙의 라켓을 사용하곤 하지요..

 

왜냐고 묻는다면...

실패하기 위해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실패해보지 않는다면 누구도 성공해야 될 필요성도..

노력하고 싶을 이유도 없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다음 수입까지 신제품은 조금 구매하기 어려운 라켓이 되긴 했지만...

한번쯤 경험해볼 기회가 생긴다면 경험해봐도 재미난 경험이 될 것 같은 헤드 붐 라켓을 한번 살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