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체육 컨텐츠

우리동네 테니스 편집샵, 카페드테니스.

728x90
반응형

요즘 MZ세대로 갑자기 급상승한, 골프와 테니스는

많은 골린이와 태린이의 유입으로 여기저기 매장들이 스트링 작업을 하고 택배 송장을 붙이며

바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카페드테니스 는 강서구 유일한 테니스 전문매장으로^^

처음 오픈할 때부터 내심 응원하게 되는 그런 매장이었어요.

 

강서구 테니스 편집샵 카페드테니스

 

사실 카페드테니스는 지금 이 자리는 V2랍니다..

기존에는  집에서 더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었지만 오픈하고 얼마 안돼서 긴 시간 체육시설의 원활하지 않은

운영에 버티느라 엄청 고생을 많이 했을 카페드테니스 ...

 

그런데 더 크게~~~~ 확장을 해서..

내 돈 내산 하는데 ㅋㅋ왜 이렇게 응원을 하게 되는 걸까요??????

 

정답= 저는 우리 동네를 사랑하고 우리 동네에 있는 소상공인을 모두 모두 사랑하니까요.ㅋㅋㅋㅋ

 

 

 

 

언제나 라켓을 선택하는데 어느 정도 융통성은 있어야 한다....

A가 아니면 안 되면 절대 버틸 수 없다.........ㅋㅋ

 

오늘은 사실 요즘 나름 핫한 윌슨클래시V2.0 을 직접 보고 구매를 하러 저녁에 잠시 들렀다.

물론 마침 갔는데,  내가 선호하는 스펙이 있으면 구매하고 아니면 말고 가 내 구매 패턴이다.

 

사전에 별도로 예약을 부탁한다거나 라켓 두 개를 미친 듯이 맞추면서 까지 사용하지 않는다.

 

이 와중에, 거의 8자루 이상을 사용해온 윌슨프로스태프는 언제나 사랑이고...^^

기아의 나달 나달의 기아 퓨어에어로는 언제나 도전해보고 싶은 라켓이긴 하지만...

 

내 스윙 스타일에는 조금 적용이 너무 어려워서.....ㅋㅋ

총 6자루를 샀지만 현재 가지고 있는 라켓은 없다..

 

나에겐 나달라켓 과 조코비치라켓은 역시나 꽤 애정 하는 라인은 틀림없다.

 

아 한 줄만 추가해서, 요즘은 이번이존98 라켓을 꽤 아낀다.

 

 

클래시 사러 갔다가, 스피드 사고 온 그런 날.....ㅋㅋㅋㅋㅋ

 

물론 헤드스피드 라켓은,

아마도 스피드프로 360 스피드프로360+ 해서 총 8자루는 구매이력이 있는 라켓이라...

2022년 헤드스피드프로 라켓도 실패는 하지 않겠지 하는 믿음의 헤드스피드..ㅋㅋ

 

 

보이는가, 리스트링 된 라켓들과 배송 나가야 될 라켓들이...........ㅋㅋㅋㅋ

그리고 네 실력에 무슨 리뷰야 라고 할 수 있긴 한데........

 

그래서 내 포스팅 어디에도 라켓을 설명하고 스핀이 어떻고, 발사각 라켓 강성 이런 예기는

해본 적도 없고 할 생각도 없다..

 

왜??

 

잘 모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때로는 지식이 너무 많아도 스스로 어려운 굴로 끌고 들어갈지 모른다.......

 

 

 

 

카페드테니스에는 여기저기 충분히 테니스에 애정이 느껴지는 매장 중 한 곳이고...

거기에 감성까지 잘 붙은 테니스 감성 샵이라고 할까????

아니면 감성 테니스 샵이라고 할까...

 

어쨌거나 점점 젊은 인구 유입이 많아지는 시장에 조금 잘 어울리는 매장을 꾸몄다고 해도 부정하진 못할 거 같다.^^

 

 

용품을 직접도 보고 신발도 만져보고 가방도 실측도 해보고 구매해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봐도 좋은 시간이 되리라 생각한다.

 

아 그리고 잊지 말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같이 즐기는 여유를....

 

생활체육은 적당한 여유에서 안정감 있는 계획을 세울수 있다...ㅋㅋㅋㅋ

아 그리고 적당한 예산에서 안정감있는 잔고를 지킬 수 있기도 하겠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