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체육 컨텐츠

요넥스테니스, YONEX 펄셉97

728x90
반응형

2023년도 나름 최고의 득템은 요넥스펄셉97 시리즈의 사용이었다.

물론 모든 장비는 개인 선호도에 따라 호불호는 존재하겠지만, 참 편안하게 부담 없이 스트로크가 가능한 느낌이어서

다시 한동안 쉬었던 테니스를 다시 집중하게 된 절호의 찬스였다.

 

나는 오픈보다는 덴스 패턴을 주로 좋아해서 97D는 적격이었다.

실제로 최근에 추가한 블레이드v9 역시 18x20 페턴을 선택했다는 명확한 근거가 있다

 

 

나는 라켓을 준비할 때 보통 2자루 정도를 생각하는데, 

대신 특이점은 쌍둥이라켓으로 준비하진 않는다, 닮은 듯 조금 다르게 선택하기 때문에!!

 

 

 

그래서 내 세컨드라켓은 97Sq H 라켓을 선택했다..ㅎㅎ

어느 정도 라켓 무게에서 보내주는 타구가 가능할 것 같아서 나는 너무 가벼운 라켓을 선택하진 않는다.

 

장점보다 단점으로 작용할 경우가 많을 수 있을 거 같긴 한데, 그래도 그냥 이렇게 높은 무게의 라켓을

선택해 온 게 8년이 되어가니 그럭저럭 칠만은 한 듯하다!!

 

2024년 나름 열심히 재밌게 다시 테니스라이프를 채워나가볼까??

 

https://youtube.com/shorts/RWcmILydY5k?si=7yTEaQSEI57UMLG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