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체육 컨텐츠

바볼랏테니스, 2023퓨어에어로라파 오리진

728x90
반응형

많은 라켓을 구매했고, 많은 라켓을 판매했다.

그리고 나는 제법 많은 종목의 생활체육을 다루기를 희망하기에 한 가지 종목에 몰빵 하지 않는다.

 

누군가는 잠깐의 생활체육의 시간을 통해 에너지를 얻을 것이며,

또 누군가는 그 생활체육의 시간 동안 체력 또한 얻을 것이다.

 

그 이야기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기 때문에 한 가지 종목만 이야기하지 않았던 이유였다.

 

내가 다시 테니스를 시작했던 2016 조금 지나서부터 테니스붐은 상당히 길게 지속되고 있다.

긍정적인 모습이지만, 모임을 운영해 보거나 해본 사람이라면 그 매주 코트하나 잡는 게 쉽지 않다는 건 실질적으로 체감하거나 간접적으로 들어서 알 수 있지 않을까?ㅎㅎ

 

 

적어도 누군가와 하루 1시간 남짓 시간을 통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증진이 되려면 규칙적으로 운동이 필요한건데^^

그렇기에 나는 테니스를 가장 좋아하긴 하지만 테니스만 하지 않는 이유였다..

 

오늘은 2023퓨어에어로라파오리진 라켓을 영입해 왔다.

물론 어제까지 2023퓨어에어로98 두 자루를 중고로 좋은 분께 양도하느라 정신없이 바빴다.

 

그립사이즈는 2그립 라켓이며~~~

 

무게는 317g +- 7 로 표기되어 있었으며......

 

일단 무엇보다 이번 도색은 누가봐도 상당히 이쁜건 부정할수 없지 않을까?ㅋㅋㅋㅋ

이제 스트링을 셋팅해야 할것이며 코트를 잡거나 볼머신 연습장이라도 가봐야겠지!!!?ㅎㅎㅎㅎㅎ

 

 

 

이상 2023퓨어에어로라파오리진구매후기를 마치며....

즐거운 테니스라이프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