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체육 컨텐츠

내 지인을 소개해, 이천 실내테니스레슨 랠리테니스.

728x90
반응형

SNS를 통하여 많은 테니스 관련 동호인도 만나고,

다양한 테니스 지도자 선생님들도 만나고 아낌없는 조언도 받으며 테니스 초보시절을

무난하게 순항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중 나름 테니스협회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시고,

인스타를 통해 레슨에 임하는 영상만 봐도 테니스 애정이 넘치는 남민희 프로님이

이천 랠리 테니스에서 새롭게 테니스 레슨을 시작하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 내지인을 소개해 포스팅으로 조금이나마 도옴이 되고자 

그리고 요즘 테니스레슨 찾기 쉽지 않기에 테니스 배워보고 싶을 이천 예비 테니스 동호인들에게도

꽤 반가운 소식일것 같아 이렇게 토요일을 앞두고 열심히 글을 써봅니다.

 

 

새롭게 오픈한 연습장답게 연습볼도 한가득 준비하셨어요...

이제 테니스 수강생들을 열심히 공을 뿌려주실 랠리테니스지도자 모두 파이팅입니다.

 

아, 라켓이 없다고요????

걱정 마세요, 대부분 실내테니스 레슨 하는 곳에는 이렇게 연습용 라켓이 구비되어있답니다.

 

원래 남의 레슨 구경하는 건 꿀잼이고요......

내가 레슨 받는 건 진짜 죽을 것같이 힘든데 그건 더 재밌거든요????

 

그래서 친구 따라 레슨 결제한다는 말도 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실력은 더디 늘어도 괜찮지만,

기본적으로 연습장 이용 시 간단한 그리고 뒷사람을 배려하는 에티켓은 먼저 수시로 숙지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내가 치고 싶은 만큼 타인도 치고 싶은 법....

뒷사람의 대기 현황을 보고 적당히 치고 나와서 다시 대기를 걸며 사이좋게 연습해요 우리..

 

속담에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테니스는 "가는 공이 어려워야 오는 공이 쉽다"

 

라고 한번 생각해 봤어요...

랠리 어려우시죠????????

 

기본부터 차근차근 랠리 테니스에서 천천히 강하면서도 안정된 테니스를 잘 만들어보고 시작하신다면

꽤나 괜찮은 테니스 초보시절을 넘어갈 수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본 포스팅은 내 주변에 고마운 사람을 소개해주는 그리고......

이천에서 테니스 시작하고 싶으신 예비테니스 동호인 분들에게도 꽤나 도움이 될법해서 

가볍게 다루어본 포스팅입니다..ㅎㅎ

 

고민만 하지 마시고, 상담해보시고 구체적으로 같이 고민해보신다면

즐거운 생활체육을 하나 만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