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갤럭시 워치4 40mm 내돈내산 개봉기

728x90
반응형

이번에 갤럭시 Z폴드3, Z플립3가 출시 되면서
갤럭시 워치4와 워치4 클래식 모델도 출시를 했어요.

와이프가 이번에 아이폰에서 Z플립3로 기변하면서
기존에 쓰던 애플워치는 이제 사용할수가 없어져 버려서
갤럭시 워치4를 사전예약으로 구매했어요.

오늘은 사용기는 아니고 개봉기를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개봉 & 외관

색상을 핑크 골드 입니다.

애플워치와 다르게 둥근 형태 이네요.

 

박스 중앙에 워치의 사진이 있고 위로 Gaylaxy Watch4 아래로는 삼성 로고가 있네요.

 

박스를 열면 갤럭시 워치4 실물이 나옵니다.

 

와이프가 기존에 쓰던게 애플워치5 GPS 버전 이에요.

그리고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미밴드6 입니다.

같이 놔두니 미밴드는 밋밋한 느낌이 나네요.

 


꺼내서 보니 원형모양도 이쁘고 애플워치 대비 무게도 가볍네요.

구성품

구성품인 충전기 입니다.

자석식으로 충전을 합니다.

 

스펙

운영체제
- Wear OS Powered by Samsung

디스플레이
- 크기 : 30.4mm (1.2인치)
- 해상도 : 396 x 396
- 종류 : Super AMOLED
- 색상 : 16 M

프로세서
- CPU 속도 : 1.18GHz,
- CPU 종류 : Dual-Core

메모리
- RAM : 1.5GB
- ROM : 16GB

센서
- Accelerometer, Barometer, Gyro Sensor, Geomagnetic Sensor, Light Sensor, Optical Heart Rate Sensor, Electrical heart sensor, Bioelectrical Impedance Analysis Sensor

외관사양
- 크기 : 40.4 x 39.3 x 9.8 mm
- 무게 : 25.9

배터리
- 배터리 용량 : 247mAh
- 사용시간 : 최대 40h


디자인이 정말 잘나왔고 가격이 잘 나온것 같습니다.
사용해보고 추후에 사용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갤럭시 워치4 40mm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