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체육 컨텐츠

강서구 테니스 배우기 괜찮은곳, 더에이스 테니스 아카데미.

728x90
반응형

생활체육의 사람들의 관심이 올라가고,

각자 다양한 관심분야의 종목은 분명히 명확한 차이를 보여주는데요.

 

대표적인 스윙 운동을 기반하는 스포츠를 살펴보자면,

배드민턴, 테니스, 스쿼시, 골프 정도로 나누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켓을 사용해 스윙에서 나오는 힘을 전달해 공에 타격을 주는 비슷한 듯 각자 정말 다른 운동이긴 한데요~~~

새로운 운동 시작 시 내 운동의 목적과 목표를 분명하게 정하고 시작한다면 한 가지 종목에 몰두하는 방법도 좋고요..

 

저처럼 생활체육 속에서 둥글게 둥글게 누구와 어떤 종목으로도 어울릴 수 있을 정도를 본다면 거리를 길게 보고

다양하게 천천히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운동 센스가 상당히 넘치시는 분들이라면 어느 종목을 새롭게 시작해도 금방금방 습득하시기도 하더라고요.

다 종목을 하더라도 기본기는 익히고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급적 어떤 종목 어느 아카데미가 되더라도...^^

적당한 레슨을 받고 시작하시길 추천합니다.

 

마곡동에 위치한 더에이스테니스아카데미

실내테니스의 한계점을 최대한 억제해놓은 역대 급 버라이어티 한 실내테니스아카데미입니다.

저도 한 2~3달 정도 이곳에서 레슨을 받았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잠시 나왔는데....

 

테니스 인기 급증으로 다시 자리 기다리는데 좀 시간이 걸릴듯해요

 

 

정식 단식 규격 사이즈는 나오는 넓은 코트.

왜?  역대급이라고 표현했는지 아시겠죠??

 

 

이날은 현재 레슨 꾸준히 받고 있는 초6학년 조카의 레슨 픽업을 위해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ㅎㅎ

 

머신볼 연습공간도 2층에별도로 따로 마련해둔 마곡테니스레슨맛집 더에이스테니스아카데미

 

마곡에 몇개의 실내테니스장에 있는지는 모르고, 다 가보지도 않아서 마곡 최대규모 라고 쓰는게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어차피 저는 다른 실내테니스장을 갈 생각은 없기에...ㅋㅋㅋㅋ

 

그런데 한번쯤 비교해보시면 생각에 공감하실지 모르겠네요!!

 

이상 마곡테니스레슨 더에이스아카데미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