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가성비 노트북, 삼성 갤럭시북 구매!!

728x90
반응형

저는 평소, 영상촬영을 기획하고 촬영하고....

사진을 촬영 편집하고 게시하는 일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노하우와 오래된 경력이 쌓여서 한 번에 처리해야 될 업무량이 많은 정도는 아니지만...

그만큼 컴퓨터의 속도와 사항에 조금은 신경을 쓰지 않을수 없는 편이라서 적당히 가성비를 생각하는 IT 구성을 하려고 늘 노력합니다.

 

주로 작업 시스템 환경은 데스크탑은 라이젠 7 시스템과,

노트북은 맥북 프로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은 아니고, 초6학년 이제 중학교 올라가기 얼마 남지 않은 조카의 

노트북을 구매하러 롯데몰 하이마트로 방문했습니다.

 

 

모든 구매에 있어 조금 멀리 내다보고....

당장 구매가격보다 중첩 투자를 조금은 늦출수 있는 구매를 권장하고싶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노트북은, 삼성갤럭시북 모델입니다...

옵션사항은 적당히 다양한 노트북이었는데...

 

저희가 선택한 노트북은 I5 CPU가설치된 모델이었어요.

물론 데스크탑 CPU랑 노트북 CPU는 조금 설계가 다를수 있겠지만.....

기왕 구매하는거 적당히 상급에가까운 모델을 선택하는게 적어도 2차 구매를 충분히 늦출수 있기 때문이죠....ㅎㅎ

 

 

인텔 IrisXE 그ㅐ픽 시스템이 내장되어있구요...ㅎㅎ

 

상당히 슬림하고 무게감 무겁지 않고 좋더라구요....

오늘은 조카와 배틀오브워쉽 한판 같이하기로 약속을 해두었어요!!ㅋㅋㅋ

 

이외에도 저희 영상촬영 업무용으로 같이 동시에 두대를 구매하긴 했는데요...

삼성 노트북 기술이 상당히 발전이 많이 긍정적으로 발전했음은 무시 못하는 사실이네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