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컨텐츠

카니발4세대 프레스티지, 관리형 셀프세차 다이어리.

728x90
반응형

저는 주로 카니발 셀프세차를 킹콩샤워 검단점 실내 게러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막 디테일하게 꼼꼼하게 세차하는 동호인은 아닙니다.

 

아이들 육아하고 재활로 매일 차를 타다보면 거의 세차하고 돌아서면 바로 원상복귀가 되는 경우도 허다하니까요.

그렇기에 일정시간 한 번의 세차에 2시간 정도로 매주 1회 관리형 디테일링 다이어리를 만드는 중입니다.

 

화요일 아침 첫 타임.....

실내 게러지.. 예약 완료....

 

적어도 실내 게러지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정해진 시간 동안은 나만의 공간이기 때문에 급하지 않고 여유 있게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해놓은 시간을 넘지 않기 위해....ㅎㅎㅎ

외부에서 하면 시간의 리밋이 없기 때문에 그 시간을 넘길 것 같아서... 가급적 4세대 카니발 세차는 킹콩샤워 검단점 실내 게러지를 사용합니다.

 

킹콩샤워 검단점은 현재 오픈1주년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충천하고 일단뽑아..........

아 네이밍 좋아요 느낌이쓰여~

 

저는 어떤 업무로 차량을 운행해야하면 하루전에는 세차를 꼬옥 해두고 업무를 나섭니다...

오늘은 루프에 새똥도 있고 시원하게 세차한판 후다닥 진행했어요.

 

가우디 프리워시 뿌리고.....

마프라 프리머스 한번 덮어주고 세차를 시작했어요..

 

마무리는 지금 가우디더슬릭 제품으로 3회차 사용중인데 작업성도 편하고 결과물도 정말 만족스럽게 나오네요...

 

저는 보통 1시간 43분쯤이면 세차를 끝내요....

디테일링 한 세차를 한다는 느낌보다는 저는 매주 관리를 통해서 지속력을 중간중간 연장해주는 방식의 

디테일링 세차를 하고 있습니다....ㅎㅎ

 

 

요즘은 용품들도 정말 잘 나와서 결과물도 나쁘지 않죠???^^

 

 

 

이상 저의 애정의 킹콩샤워 검단점 1주년도 축하드리고.....ㅎ

매번 좋은 환경에서 세차할 수 있게 잘 유지해주시고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