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체육 컨텐츠

요넥스 2023브이코어95, 테니스스트링 교체하기

728x90
반응형

내일아침 일찍 테니스약속이 잡혔습니다.

2023브이코어95를 구매하면서 스트링 했던 스트링보다는 요넥스로고를 보이는 컬러로 바꾸고 싶어서^^

새롭게 스트링을 작업하게 되었는데요~!!

 

구매할때 사용한 스트링도 타격감은 충분히 나쁘지 않았지만, 스텐실잉크랑 색이 똑같아서 스텐실 작업을 할 수가 없었어요!!

기존 스트링을 우선적으로 제거해 주는 과정을 시작으로 테니스스트링교체는 시작이 되는데요.

오늘 총 스트링 하는데 25분 소요되었네요!!!!

 

요넥스 폴리투어 형광도 스텐실엔 찐이지만,

이렇게 개별포장으로 구매하려면 인터넷주문 방법밖에 없어서 ^^;;;

저의 테니스/배드민턴 찐 보물창고 김포스포츠걸포점(feat.메이크어라켓) 에서 럭실론알루파워 라임컬러로 한 개 구매해 와서 빠르게 작업을 진행했어요.

 

 

배드민턴/스쿼시/테니스 자가스트링 작업을 한지도 2019년 12월부터 이제 4년 차에 들어섰네요.

 

메인스트링을 순서대로 작업해주고, 크로스스트링도 동일하게 틀리지 않게 한줄한줄 텐션을 넣어줍니다.

오늘저의 텐션은 48/46 텐션으로 작업진행했어요!!!

요즘은 너무 고텐션 보다 적당한 텐션에서 공이 머무는 느낌의 타감이 좋더라구요!!

 

이제 라켓 작업시간도 제법 일정해졌어요...

내일은 새벽7시부터 3시간정도 테니스 일정이 있는데요!!!!!!!!!!!!!!

시원하게 좋은 사람들과 테니스로 시간을 공유할수 있길....

 

 

 

마무리는 스텐실작업으로 선수느낌 간접체험하기로^^

개인적으로 2023년 브이코어 직전버전의 브이코어도 95모델로 선택했었는데!!

 

따뜻한 봄이오면 올해는 테니스좀 적어도 1주일에 한번은 시간내서 어렵고 열심히 배운 테니스

까먹지 않게 유지해봐야겠습니다!!!

.

.

다들 즐거운 테니스라이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