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체육 컨텐츠

마곡실내배드민턴장, 배드민턴 레슨을 받아보자.

728x90
반응형

한동안 굳게 닫혀있던 마곡 실내배드민턴장 배드민턴 레슨이 다시 그 자리를 되찾아 

배드민턴 동호인 모두 열심히 레슨도 받고 모임도 찾아가며 일상을 즐기기 시작했다.

 

어쩌면 그간 운동도 못하고 활동량이 줄어서 많이 떨어졌을 면역력 증질을 위해 기초체력을 키우는 건

선택 아닌 필수이다~!!!

 

 

8년을 함께한 마곡 실내배드민턴장 뭐 워낙 운동 센스가 부족해서 실력 상승에 목적을 두고 운동을 하지 않았다.

생활체육은 이유가 간단명료해야 했고, 내가 생각하는 운동의 목적은 체중조절이었다.

 

스쿼시 그리고 배드민턴은 칼로리 소모가 많은 움직임에서 좋은 유산소와 근력도 생기는 아주 좋은 운동이다.

어쩌면 배드민턴 레슨 자리가 있다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그 속에서 체중감량 이아 꾸준한 운동량을 만들고 싶다면

배드민턴 레슨을 생각해보는 걸 추천한다..

 

 

적어도 10~15분 동안은 규칙적으로 시간 및 횟수에서 몸이 기억하는 시간이 쌓이기 때문에 모든 종목 레슨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였다.

 

 

 

 

참 옛날엔 동호회 형들이랑 대기하는 동안 매점으로 넘어와서 같이 우동도 먹고 김밥도 먹으면서 수다 떠는 재미에 

다녔던 마곡 실내배드민턴장.

 

이번에 새롭게 카페와 매점으로 리모델링을 했는데 기대되는 부분이다!!!

조만간 한번  푸짐하게 먹거리로 식사를 해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운동한 만큼 운동한 거보다 더 먹어라가 나름 나의 모토였으니까....

 

 

뭐 운동장에 꼭 운동만 하러 가는 건 아니잖는가??

사람 사는 이야기.....

서로 같이 운동하면서 고민 들어주기.

 

 

사람관계 물론 쉽지않다....

하지만 상대방에 너무 많은 욕심을 내려놓고 그런가보다 하고 조금만 반발자국 여유를 갖고 교류하다보면

오래 지속될수 있다고 생각한다.

 

 

날이 더 더워지기전에 배드민턴레슨을 받아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