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갤럭시 S23 울트라 사전예약완료!!!

728x90
반응형

업무적인 이유로 갑작스럽게 안드로이드 핸드폰이 필요했다.

10년 이상 단골로 다닌 매장에 방문했더니, 갤럭시 S23사전예약 마지막 날인듯해 보였다.

운 좋게 사전예약 혜택도 받으면서 비록 개통은 내일 오전에 진행되지만 단말기를 조금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다!!!

이번에 내가 선택한 갤럭시 S23울트라 제품은 크림컬러로 결정했다.

 

내 첫 갤럭시 핸드폰은 갤럭시 S1 핫핑크색이었는데 그 이후로 줄곳 아이폰만 사용해 왔지만

아무래도 새로 시작한 직군에서 아이폰을 쓰기란 쉽지 않은 게 아니라 쓸 수가 없었다.

 

가장 큰 이유는 앱 개발의 제한적인 이유가 아닐까?ㅎㅎ

 

갤럭시S23사전계약 혜택으로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갤럭시왓치5 를 받을 수 있었다.

사실 최근까지 사용하던 핸드폰도 어느 정도 시간이 제법 흘러서 그런지, 배터리 수명이 금방금방 빠지는 느낌이라

핸드폰을 교체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어쩔 수 없이 강제로 핸드폰 변경을 할 수밖에 없었다.

내비게이션으로도 사용하고, 카메라로도 활용하는 편이니, 기왕이면 최신핸드폰이 당연히 

효과적인 선택이겠지, 적어도 3년은 사용할 테니 말이다!

 

 

애플 시스템에서 갤럭시로 넘어오면 한동안 적응하는데 제법 시간은 걸릴 수밖에 없기 할 것 같다.

적어도 내가 제일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갤럭시가 S1모델이었고,

최신이 S23이라면 말이죠, 제법 엄청 먼 옛이야기일 테니 어느 정도 충분히 기기를 학습해야 할 법도 하다..

 

일단 내일은 갤럭시워치 5 충전도 하고해서 핸드폰이랑 연동하는 것부터 차곡차곡 안드로이드 사용하는데

적응을 해볼까?

 

 

이상 갤럭시S23울트라 개봉기 작성을 마칩니다.

 

 

 

 

반응형